티스토리 뷰

괴담

(번역 괴담) 반전 없는 이야기

파봉안 2017. 8. 20. 01:34

출처 : https://redd.it/5w26ql

번역 : 나폴리탄 블로그


이 이야기엔 아무런 반전도 없습니다. 내가 살인범이란 게 마지막에 밝혀지지도 않습니다.

왜냐면, 처음부터 밝힐 거니까요. 내가 살인범입니다.

나는 그 사람을 죽였습니다.

나는 아들과 산책하던 중에 그 다리 절던 노인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 날 노인을 따라 길을 걸어 내려갔습니다.

나는 살인을 위해 가위 하나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나는 골목길로 들어선 노인을, 내 여섯 살 난 아들을 데리고 쫓아갔습니다.

나는 노인을 서른여섯 번 찔렀습니다.

나는 우는 아이를 달랬습니다.

나는 아들에게 아빠를 위해 거짓말을 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제발 내 말을 믿어주세요. 이 이야기엔 아무런 반전도 없습니다. 내가 살인범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