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괴담

(번역 괴담) 바닥 없는 구덩이

파봉안 2013. 11. 23. 02:22

출처 : http://redd.it/1r2znj

내가 어렸을 적에, 집 주변의 공원에는 구덩이가 하나 있었다.

이 구덩이가 끝이 없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음, 호기심 넘치던 어린 나는 이 소문을 검증해 보려 했다.

그래서 어느 날 나는 그 구덩이에 떨어뜨려 볼 몇 가지 물건들을 준비했다.

야구공, 오래된 장난감 자동차, 유리병이었다.


나는 구덩이로 향했고, 그 안이 얼마나 어두운지를 깨달았다.

철망 사이로 아래를 내려다보았지만,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우선 야구공을 구덩이에 떨어뜨리고 그것이 어디로 가나 지켜보았다.

하지만 야구공은 어둠 속으로 사라졌고, 바닥에 닿는 것은 보이지 않았다.

그 뒤에 나는 자동차를 떨어뜨렸지만 여전히 사라져 버릴 뿐이었고,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유리병을 들었다. 그리고 가능한 한 힘차게 구덩이 아래로 던진 뒤 귀를 기울였다.

하지만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았다.


나는 집의 차고로 뛰어가서 손전등을 움켜쥐었고, 다시 구덩이로 돌아와서 잠시 숨을 고른 뒤 손전등 불을 켰다.

철망 사이로 빛을 비추며 바닥을 확인하려고 노력했지만, 어둠은 너무도 두터워 보였다.

그래서 나는 그냥 손전등을 놓아 버리고 그게 떨어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손전등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긴 시간 동안 떨어지는 것 같았고, 시야에서 사라지기 직전에 멈추었다.

그러나 바닥에 닿은 것은 아니었다. 

어둠 속으로부터 핏기 없는 하얀 손이 뻗어나와 그것을 잡고 있었다. 

그리곤 손전등 불이 꺼졌다.

'괴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역 괴담) 21그램  (9) 2013.12.06
(번역 괴담) 가족 소풍  (8) 2013.12.01
(번역 괴담) 지하실 문  (7) 2013.11.22
(번역 괴담) 표식  (6) 2013.11.07
(번역 괴담) 완벽한 가족  (3) 2013.11.03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