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괴담

(번역 괴담) 고문의 도구

파봉안 2015. 4. 16. 23:14


출처 : http://redd.it/321v4a

번역 : 나폴리탄 블로그


헨더슨 씨에게.


깨진 창문과 어질러진 집안, 부서진 안젤라의 방문을 보시는 바와 같이 말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집, 당신의 성역에 침입해서 소중한 딸을 데려갔습니다.


당신이 이걸 읽을 때쯤이면 그녀는 이미 멀리 떨어진 곳에 감금되어 있을 겁니다.

내일 아침이면 딸은 눈을 뜰 거고, 그때부터 그녀의 시련이 시작되겠죠.


분명히 말하지만, 당신이 딸이라 생각하는 그 아이는 곧 세상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내가 칼과 공구, 불과 산 그리고 나 자신의 몸을 가지고 그녀에게 할 짓 때문에, 안젤라의 정신은 금세 붕괴되겠죠.

시간이 가면 갈수록 그녀는 점차 그녀답지 않은, 텅 빈 인형이 되어갈 겁니다.


나는 돈이나 당신이 가진 어떤 물질적인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선택을 원합니다.

당신은 그녀가 고통과 혼란 그리고 공포 속에서라도, 하루하루 생명을 이어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도 있지요.


이 종이 뒤에 적힌 전화번호로 "그만"이라고 메세지를 보내세요.

그러면 나는 깨끗하고 고통없이 그녀를 죽이겠습니다.


자, 당신은 무엇과 함께 살아가시겠습니까? 희망? 죄책감? 수치심? 후회?


여기까지 글을 읽었다면, 지금쯤 울며 괴로워하고 있겠군요.

한편으로는 내가 죄없는 여자아이에게 왜 이런 짓을 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겠죠.

당신을 위해 한 마디 덧붙이겠습니다.


나는 그녀를 상처입히려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을 상처입히려는 겁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