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괴담

(번역 괴담) 수술

파봉안 2014. 5. 17. 02:41

출처 : http://redd.it/23fjkh

번역 : 나폴리탄 블로그


수술대에 눕자, 내 작은 몸 위로 이상한 녹색 빛깔 천이 올려졌다.

간호사 중 하나가 웃기게 생긴 투명한 마스크로 내 입을 덮었다.

거의 동시에, 나는 졸음이 찾아오는 것을 느꼈다.

이게 그 사람들이 말하던 '마치제' 일 것이다, 아마도.

나는 의사가 말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귀를 기울이며, 멀어져 가는 의식을 최대한 집중했다.


"좋아, 세실. 긴장하지 말고. 우리는 전문가니까,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날 거다.

이제, 10부터 거꾸로 수를…."


눈앞이 흐려지면서 목소리가 희미해졌다.

공중에 붕 뜬 듯한 기분을 느끼며 의식의 끈을 놓아 갔다.

순간 머릿속을 가로지른 단 하나의 생각과 함께, 나는 눈을 감았다.


내 이름은 애드리안이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