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괴담

(번역 괴담) 짊어져야 할 짐

파봉안 2014. 3. 23. 13:07


출처 : http://redd.it/1q3now

번역 : 나폴리탄 블로그


그는 자신이 신이라고 주장했다.

고대의 사원들이 자신의 이름으로 건립된 것이며, 

아들들이 제물을 바쳐 자신의 끝없는 허기를 채워주었다고 말했다.

또한 다시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는 나를 장난감으로 삼았다. 

그 능력으로 나를 괴롭혔고 내 고통은 그의 오락이 되었다.

고문에 한해서는, 그는 강력한 만큼 상상력이 풍부했다.


그가 머리를 한 번 까딱이자 내 손가락이 원래 향할 방향과 반대로 젖혀졌고,

그는 손가락이 부러지고 깨져나가는 소리를 들으며 킬킬댔다.

그가 발을 한 번 구르자 내 뱃속이 굵은 벌레들로 채워졌고,

벌레들은 내 피부 아래를 갉아먹으며 기어다녀서 결국 내 손으로 배를 갈라내도록 만들었다.

눈을 감던 뜨던, 나는 그가 내게 보여주려는 비뚤어진 세상만을 볼 수있었다.

나는 내 집을 떠날 수 없었고, 아무도 볼 수 없었다.

그가 나로 하여금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 가하려는 짓을 상상하며 공포에 떨 뿐이었다.


그는 자신이 모든 악의 원흉이라고 말했다. 모든 살인, 모든 강간, 모든 전쟁. 

하지만 나는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는 강력했지만, 하나의 일에만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것으로 보였다.

지금 그 한 가지 일이란 나일 것이다.

어찌되었든 나는 지금까지 가치가 있었던 적이 한 번도 없다. 

나쁜 성적에 꿈도 없었고 의지도 없었다.

그래서 나는 내 역할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매일 비명과, 울먹임과, 구걸로 그를 즐겁게 만들었다.

그가 나 아닌 다른 누군가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을 때, 

그 사람이 정말로 세상에 좋은 일을 하려는 사람일지도 모르니까.

그는 내가 짊어져야 할 짐이다.

'괴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역 괴담) 영원한 듯 꿈을  (4) 2014.05.17
(번역 괴담) 수술  (18) 2014.05.17
(번역 괴담) 할머니  (7) 2014.03.16
(번역 괴담) 여기선 휴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5) 2014.03.01
(번역 괴담) 죽을 시간  (5) 2014.02.28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